latest 탑메뉴 오른쪽 상단에 쓰면 좋을 스킨셋
페이지 정보
작성자 제로 작성일 07-10-27 19:25 조회 7,387 댓글 1본문
탑메뉴 오른쪽 상단에 쓰면 좋을 스킨
<?=latest("toprightbanner2", "toprightbanner", 1,50);?>
<?=latest("toprightbanner2", "toprightbanner", 1,50);?>
첨부파일
- banner.zip (94.0K) 35회 다운로드 | DATE : 2007-10-27 20:41:55


힘쓰님의 댓글
힘쓰 작성일멋집니다. 제가 포토샵이 약해서 그저 고마울따름입니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