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utlogin 처녀작~^^; 소니필
페이지 정보

본문
깔끔하게 한다고 노력해 봤는데 영;;
이곳 너무 잘 이용하고 있는데
다들 잘 만드신 스킨이 현재 만들고 있는 사이트와
약간 디자인이 안 맞아서요...;
역시나 열심히 만들어 올려주시는 분들 만세입니다...ㅋ
소니 필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.
물론 다 베껴서 짜집기지요.
타이틀 psd파일 첨부합니다.
글꼴은 윤고딕320입니다.
가로 180 세로 143 입니다.
이곳 너무 잘 이용하고 있는데
다들 잘 만드신 스킨이 현재 만들고 있는 사이트와
약간 디자인이 안 맞아서요...;
역시나 열심히 만들어 올려주시는 분들 만세입니다...ㅋ
소니 필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.
물론 다 베껴서 짜집기지요.
타이틀 psd파일 첨부합니다.
글꼴은 윤고딕320입니다.
가로 180 세로 143 입니다.
첨부파일
-
RobinSonyFeel.zip (37.9K)
63회 다운로드 | DATE : 2007-01-01 21:35:43
관련링크
댓글목록

월하광인님의 댓글
월하광인 작성일
잘 받아갑니다...
항상 좋은스킨 너무 감사합니다.

머릿돌님의 댓글
머릿돌 작성일잘 받아갑니다

웹디너님의 댓글
웹디너 작성일잘쓰겠습니다.

산비탈님의 댓글
산비탈 작성일잘쓰겠스니다

성젬님의 댓글
성젬 작성일잘쓸께요..이쁘네요

코바리님의 댓글
코바리 작성일잘쓸께요..이쁘네요

푸푸님의 댓글
푸푸 작성일이쁘네요 ^^ 잘 쓰겠습니다.

노가리님의 댓글
노가리 작성일^^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