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utlogin 처녀작~^^; 소니필
페이지 정보
작성자 제로 작성일 10-12-22 20:30 조회 9,586 댓글 8본문
깔끔하게 한다고 노력해 봤는데 영;;
이곳 너무 잘 이용하고 있는데
다들 잘 만드신 스킨이 현재 만들고 있는 사이트와
약간 디자인이 안 맞아서요...;
역시나 열심히 만들어 올려주시는 분들 만세입니다...ㅋ
소니 필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.
물론 다 베껴서 짜집기지요.
타이틀 psd파일 첨부합니다.
글꼴은 윤고딕320입니다.
가로 180 세로 143 입니다.
이곳 너무 잘 이용하고 있는데
다들 잘 만드신 스킨이 현재 만들고 있는 사이트와
약간 디자인이 안 맞아서요...;
역시나 열심히 만들어 올려주시는 분들 만세입니다...ㅋ
소니 필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.
물론 다 베껴서 짜집기지요.
타이틀 psd파일 첨부합니다.
글꼴은 윤고딕320입니다.
가로 180 세로 143 입니다.
첨부파일
- RobinSonyFeel.zip (37.9K) 63회 다운로드 | DATE : 2007-01-01 21:35:43


월하광인님의 댓글
월하광인 작성일잘 받아갑니다...
항상 좋은스킨 너무 감사합니다.